안양신문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아모레 인천서부점 후원품 지원을 통해 인연맺다

사랑의 소식, 율목으로 통(通)하다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1/31 [19:04]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아모레 인천서부점 후원품 지원을 통해 인연맺다

사랑의 소식, 율목으로 통(通)하다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1/31 [19:04]

아모레 인천서부점을 운영하는 서민철 대표는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 화장품 외 잡화를 후원했다.

현재 근무 중이 직원과 인연이 있어 복지관 소식을 듣고 안양 지역의 업체는 아니지만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일들을 감당하고 있는 복지관에 조금이라도 후원을 하고 싶다고 먼저 후원 제안을 해주었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직원을 통해 맺은 이번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행복한 일들을 함께 이루어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게도 이러한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이 큰 격려가 될 것이라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에 후원받은 170만원 상당의 물품(화장품 외 기타 잡화)은 지역내에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나눔으로써 나눔을 받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율목복지관 관계자는 "후원해 주신 아모레 인천서부점 서민철 대표님께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반갑고, 감사함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사랑의 소식이 율목을 통(通)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는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