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동안을 이재정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이재정 예비후보, 16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3/16 [16:51]

안양동안을 이재정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이재정 예비후보, 16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3/16 [16:51]

이 예비후보, “안양 시민께서 만들어주신 힘, 오롯이 안양을 위해 쓸 것”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동안구을 지역에서 단수 공천된 이재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3월 16일 오전 11시 안양시 동안구 범계역 인근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강득구(안양만안)·민병덕(안양동안갑) 국회의원과 지역위원회 고문, 당원 이재정 후보 지지자들이 천여명 운집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재정 예비후보는 국회에서 핵심 상임위원회로 손꼽히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헌정사상 여성 최초 위원장으로서 우리나라 산업을 비롯해 통상과 중소기업 관련 활동해왔다. 특히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입법 지원 등 제도 정비에 앞장섰다.
 
이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이 이재정과 함께하겠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 예비후보는 “안양시민께서 크게 키워주신 이재정, 중앙무대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역사의 최초를 써내려가고 있다”면서 “안양 시민께서 만들어주신 힘, 오롯이 안양을 위해 쓰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이 예비후보는 한국노총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공공노련)과 정책협약식을 맺고 공공노동자들의 ‘노동권 보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