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후원물품’전달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3/20 [19:10]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후원물품’전달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3/20 [19:10]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에 샤워티슈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위생적인 생활환경 조성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도준우)는 희망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의 위생 및 청결유지를 위해 금 12,000천원 상당의 스멜굿바디와입스(샤워티슈)를 안양시장기요양기관협의회(회장 이철우)에 전달했다고 20일에 밝혔다.
 
희망나눔사업은 기업 후원 및 개인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기관)을 대상으로 후원품을 배분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물품인 스멜굿바디와입스(샤워티슈)는 샤워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힘을 크게 들이지 않고 편리하게 몸을 닦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며 일회용 티슈로 완벽하게 위생적인 샤워효과를 볼 수 있다.
 
안양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는 노인장기요양서비스의 전문성 제고와 권익증진, 홍보 및 사업추진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장기요양보험의 문제 및 발전방향 제시, 요양기관의 운영 애로사항 및 건의 사항, 요양보호사에 대한 보수교육 등의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도준우 회장은“장기요양기관의 어르신들과 요양보호사들에게 유용하게 사용 될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복지 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