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국민의힘 안양시 3개 당협 합동 출마 기자회견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17:02]

국민의힘 안양시 3개 당협 합동 출마 기자회견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3/21 [17:02]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안양시 3개 당협의 만안구 최돈익 후보, 동안갑 임재훈 후보, 동안을 심재철 후보는 21일 안양시청 현관에서 필승을 다짐하는 합동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최돈익 후보는 만안은 삼십년 가까이 민주당의 독식이 이어졌으나 안양을 위해, 만안을 위해, 무엇하나 제대로 이뤄놓은 것이 없이 그들은 다시 안양시민 앞에 나선다며, 이번 총선에서 더 이상 구호만 외치는 국회의원은 필요 없으니 만안구 주민들은 이를 심판하여 오직 민생만을 생각하는 최돈익이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해 줄 것을 부탁했다. 
 
 임재훈 후보는 동안갑은 20여년간 민주당이 독점해온 지역으로 민주당에 맡긴 20여 년간 안양발전의 속도가 늦어졌다며, 동안구민만을 바라보며 정직하게 열심히 일하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되어 압도적인 속도의 발전을 만들겠다고 하였다.
 
 심재철 후보는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이 미래로 나아가느냐 아니면 거짓과 반칙과 불법의 세계로 타락하느냐를 결정하게 되는 선거로써 대한민국의 자유시장경제라는 정체성을 단단히 지켜나가고 민생 최우선의 모범이 되겠다며, 깨끗하고 정직한 그리고 일을 제대로 할 줄 아는 힘 있는 큰 일꾼 힘재철이 잃어버린 안양의 봄을 되찾아 멈춰버린 안양발전의 시계가 다시 돌 수 있도록 지지를 호소했다.
 
21일 후보 등록을 마친 국민의힘 만안구 최돈익 후보와 동안갑 임재훈 후보와 22일 후보 등록 예정인 동안을 심재철 후보는 이제 본격적인 표심 가꾸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