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동안을 이재정 예비후보, “노동자의 안전하고 공정한 일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

21일 전국레미콘운송노동조합 안양지부, 이재정 예비후보의 전폭지지 선언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3:09]

안양동안을 이재정 예비후보, “노동자의 안전하고 공정한 일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

21일 전국레미콘운송노동조합 안양지부, 이재정 예비후보의 전폭지지 선언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3/22 [13:09]

21일 전국레미콘운송노동조합 안양지부(김문정 지부장)는 더불어민주당 안양동안을 이재정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전국레미콘운송노동조합 김문정 안양지부장은 “노란봉투법 반대 등 윤석열 정부 2년 노동조합 탄압이 극에 달하는 상황 속에서, 이재정 후보는 노동자를 잘 이해하고 노동자가 대우받는 세상을 만드는 것에 앞장설 것을 확신합니다”라며, “저희 전국레미콘운송노동자 안양지부는 노동존중사회가 실현될 수 있도록 이재정 후보를 전폭지지할 것이며 총선승리를 위해 힘을 모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이상 착취와 탄압이 아니라 근로자의 건강권 보호 및 근무환경 개선 등 생계유지를 보장받을 수 있는 지원방안과 제도개선 마련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재정 예비후보는“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만큼, 상호연대하여 레미콘운송 종사자를 비롯해 모든 노동자들을 위한 안전하고 공정한 일터를 만드는 데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으며 적극 지원에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 안양 만안구 강득구 후보와 안양 동안갑 민병덕 후보도 전국레미콘운송노동조합 김문정 안양지부장과 레미콘 노동자들을 위한 안전하고 공정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업무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