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비산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모금행사 지역기업과 연대하여 풍성하게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3:20]

비산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모금행사 지역기업과 연대하여 풍성하게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5/27 [13:20]

5월 24일 (금)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류승용 관장)에서는 '우리동네 행복한 마켓'이라는 이름의 동행마켓 모금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기업들이 후원과 봉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많은 주민들이 모금행사에 참여하면서 행사는 활기로 가득 찼다. 이로 인해 동네 사람들 간의 유대감이 강화되고, 지역 사회가 하나로 뭉치는 계기가 되었다. 
 
 모금행사 판매물품인 장난감, 도서, 식품, 잡화,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사람에프앤비(마법의 딸기), ㈜벨리도너츠. 주식회사 에이로마플라붐, ㈜미미월드, 주식회사 온천지,  아람북스, 문식품, 굿모닝플라워, ㈜신풍산업, 떡을빚는마을, 황태섭의 자연베이커리, 궁잔기지떡, ㈜밴드골드, GS편의점 관양타운점, GS편의점 평촌달안점, GS편의점 뉴안양임곡점, 흙지팜, 삼우힐링라이프, 그랜드마트, OK마트, RBH(주), BST 등에서 후원하여 나눔의 의미를 나누었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에서는 작년에 이어 이번년도에도 물품판매 등 봉사활동으로 모금행사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었다.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인식개선활동의 일환으로 이동식 카페 ‘마카롱’을 운영하여 음료 250잔을 기부하였다. 
 
  지역 내 다양한 기관들의 도움으로 모금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행사를 마친 비산종합사회복지관 류승용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 누구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 공동체의 기반을 형성하겠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후원업체와 봉사자, 모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마음을 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