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산업진흥원(원장 조광희)은 7월 25일 본원 강당에서 고객 만족 기업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사 공동 고객 서비스 헌장’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내부 및 외부 고객을 위한 서비스 헌장을 현행화 하며,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 더불어, 노측과 사측의 공동 선포를 통하여 기업으로 하여금 더 나은 기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도 돋보인다.
헌장에는 ▲고객감동을 최상의 가치로 여기고, 최고 수준의 기업지원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합리적이고 깨끗한 경영 실천 ▲고객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재난 및 위기관리 능력 지속 강화 ▲기업지원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지역경제 발전 실천의 내용을 담았다.
안양산업진흥원 조광희 원장은 “딱딱한 선포식이 아닌, 직원 스스로가 고객을 향한 마음이 우러날 수 있도록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 해 보았다”며, “추후 민원처리 지침을 제작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 집중하여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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