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인턴과 함께하는 지역 노인종합복지회관 배식 일손 지원안양산업진흥원, 세 번째 2024년 사랑의 배식 봉사활동 실시
안양산업진흥원(원장 조광희)은 31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있는 봉사활동인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눴다.
이번 배식 봉사활동에는 이전과 다르게 대학생 행정체험연수생 및 청년인턴과 함께 실시하며 더운 여름날 지역 어르신 400여분께 따뜻한 점심식사를 젊은 열기로 전달하였다. 진흥원은 지난해를 시작으로 지역의 사회적 가치를 증진 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사랑의 배식봉사 활동은 매월 5번째주 수요일에 실시하는 정기적인 봉사활동이다.
안양산업진흥원 조광희 원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대학생 연수생 및 청년인턴과 함께하여 더 뜻깊은 자리였으며, 이들의 따듯한 마음이 어르신들께도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한 걸음 한 걸음 사랑을 실천하는 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은 안양시가 사단법인 위니버스에 위탁 운영하는 기관으로 노년층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재가복지, 노인일자리, 독거노인 지원, 자원봉사자 양성 등의 사업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