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제3기 SNS 시민기자단 위촉식 개최약 5개월 간 SNS 콘텐츠 제작, 올해 웹툰·드론영상 분야 확대…
“시민 소통을 위한 매개체로서 역할 기대 ” 안양도시공사(사장 이명호)는 지난 31일 공사 소회의실에서 제3기 사회관계망(SNS) 시민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SNS 시민기자단은 2022년 시민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처음 출범했고, 올해는 웹툰과 드론 영상 제작 분야를 새롭게 추가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3기 시민기자단 모집에는 총 22명이 지원해 최종 5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시민기자들은 오는 12월까지 약 5개월간 다양한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시민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담은 SNS 콘텐츠를 제작해 안양도시공사를 널리 알린다.
이명호 안양도시공사 사장은 “시민과의 소통은 공공기관의 핵심 과제이자 나아갈 방향”이라며, “SNS 시민기자단이 도시공사와 시민과의 소통창구로 활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AZ CLOUD이사회, 양성평등위원회, 스마트 AI TFT 등 전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각종 위원회 활동으로 경영혁신과 소통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