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주상민 대표의 아름다운 선행, 아름다운 꿈

집앞에서 그려보는 서해바다, 프리미엄 ‘나우리랜드 세컨하우스’개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8/11 [10:34]

주상민 대표의 아름다운 선행, 아름다운 꿈

집앞에서 그려보는 서해바다, 프리미엄 ‘나우리랜드 세컨하우스’개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24/08/11 [10:34]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처럼 매년 꾸준히 남모르게 소년소녀 가장들과 나라를 위해 국토수호의 임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 등 이웃들을 돕는 사랑이 있다.

 

요즘과 같이 경제환경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사회적으로 더욱 소외받는 이들에게 강철같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나우리랜드 주상민 대표이사는 매년 국군장병 및 소년소녀 가장들을 돕기 위한 물품 후원과 장학금 등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다.

 

2010년 논산 장애인 시설 함께하는 복지재단과 결연 협약 및 정기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주상민 대표의 기업 사회환원 정신은 과거 큰 어려움을 극복하며 스스로 체득한 강철같은 경영원칙의 한 부분이기도 하다. 오늘날 크게 요구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선행 항목을 충실히 이행하는 리더 중의 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 ()한국권투협회 수석부회장, 안양시초등학교 총동문연합회 자문위원을 함께 역임하고 있는 주상민 대표이사가 최근 지금까지 꿈꿔온 원대한 프로젝트를 현실로 만들어 내고 있어 화제이다.

 

()나우리랜드 주상민 대표이사는 5년 전 안산시 대부도 남단 해안가에 80여 세대의 타운하우스 개발 제안을 받고 세컨하우스 겸 수익형 펜션 단지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번 인천의 대표 관광지 영흥도 해변에 위치한 ()나우리랜드 SPACE 1차는 서해의 바다 조명을 집 앞에 펼쳐놓은 듯한 풍경을 지니며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품격 높은 새로운 신개념의 스페이스하우스 기능을 겸비한 상태이다.

 

시행사인 ()나우리랜드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주상민 대표이사는 서해안의 아름다운 바다 조명과 갯벌, 단지 내 조경, 내 집 앞 정원, 집안의 수영장 및 스위밍 스파가 섬세한 디자인으로 구비되어 한눈에 보기에도 수려한 조화를 이루는 명품 세컨하우스라며 날마다 행복한 생활과 아름다운 꿈을 열어드릴 것라고 강조해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우주선 형태의 스페이스하우스는 인천 영흥도 서북단 해안가에 풀빌라하우스 8세대, 첨단 스페이스 하우스 45세대 등 총 53세대 규모로 개발 중인 나우리랜드스페이스역시 세컨하우스 겸 수익형 위탁 펜션 단지로 조성된다.

 

전 세대에서 탁 트인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에 공용 풀장 및 각종 체육시설, 산책로 등이 함께 들어서며 펜션 운영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전문 위탁 관리 업체를 통해 제공하여 펜션 사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투자자들도 누구나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방식이 핵심이다.

 

영흥도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낙조 명소로도 유명하다. 우주선을 연상케하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특급호텔에 뒤처지지 않는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실내공간으로 현재 대부도에 나우리랜드스페이스 홍보관을 오픈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