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여름나기 건강먹거리드림’으로 지역사회 내 보호가구에 전달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8/16 [11:2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여름나기 건강먹거리드림’으로 지역사회 내 보호가구에 전달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8/16 [11:2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은 지난 813() 말복을 맞이해 ‘2024 여름나기 건강먹거리드림사업을 진행했다.

 

우리 복지관은 무더운 여름철 건강에 취약한 지역 주민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을 유지하고,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본 사업을 기획했다.

 

동원 F&B 노동조합, 이마트 평촌점에서 지원한 삼계탕, GS파워, 예인부부한의원에서 지원한 열무김치, 희망조약돌에서 지원한 건강식품, 대도김치에서 지원한 포기김치, O택님(개인 후원자)께서 지원한 바나나를 전달했다.

 

건강먹거리를 전달받은 주민 나O숙님은 얼마 전에 코로나에 걸려서 몸이 안 좋았는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 자식들보다 더 고맙다니깐.” 이라고 말했다.

 

또한 GS파워 봉사자 정O영님은 복날 맞이 음식 포장부터 함께하였고, 지역주민을 직접 만나 뵈어 전달드리면서 건강은 괜찮으신지 안부도 여쭈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르신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들으며 뿌듯함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다.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조경래 관장)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을 챙기고, 안부도 물으며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도전, 함께 변화 함께 성장하는 부흥 복지관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