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24 제2회 자선 스크린 골프대회’성황리 개최소통과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세상을 위한 ‘자선 스크린 골프대회’성료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도준우)는 지난 23일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골퍼스파라다이스에서 「2024 제2회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자선 스크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자선스크린골프대회’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최한 행사로 지역사회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복지협의회 운영기금 마련 뿐 만아니라 회원 및 유관단체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총 40명이 사전 접수하여 10팀으로 구성하여 진행했으며, 우승, 준우승, 롱기스트, 니어리스트에 트로피 및 상품을 수여하고, 다 버디, 다 파, 다 보기 등 다 기록자에게는 골프공, 쌀 등을 수여하였으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포상이 이뤄졌다.
도준우 회장은 “이번 자선 스크린 골프대회를 통해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더욱 알리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믿으며, 특히 사회복지협의회 운영기금 마련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즐겨주심에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또“앞으로도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여 임직원 및 유관단체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데 힘쓰겠다.”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오는 12일 3시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