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은 지난 8월 30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동안구 호계1차현대홈타운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이채명 의원이 호계제1차현대홈타운 아파트의 주요 현안 해결에 큰 도움을 준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되었다.
그간 호계제1차현대홈타운 아파트 주민들은 노후 승강기 교체와 호계온천지구 피해 보상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로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이채명 의원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주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적극적으로 해결에 나섰다.
권오문 입주자대표회장은 "노후화된 승강기 교체를 통한 주민 안전 확보와 호계온천지구 피해 보상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을 주신 이채명 의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이채명 의원님의 노력이 없었다면 현안 해결이 이렇게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채명 의원은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안을 해결하는 것은 도의원의 당연한 책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호계1차현대홈타운 아파트의 주민들과 이채명 의원 간의 소통과 협력의 결과물로서, 지역 사회 내에서 좋은 미담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