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GS파워, 안양착한푸드마켓 이용자 위한 후원금 전달과‘추석맞이 후원물품 배분’행사 동참!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9:08]

㈜GS파워, 안양착한푸드마켓 이용자 위한 후원금 전달과‘추석맞이 후원물품 배분’행사 동참!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9/03 [19:08]

202493일 ㈜GS파워(대표 조효제) 임직원이 안양지역자활센터 부설 안양착한푸드마켓(센터장 장우희) 이용자의 풍족한 추석 명절을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하고 추석맞이 후원물품 배분행사에 동참했다.

 

GS파워는 20218월 안양지역자활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계속해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안양시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활동과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뜻이 모아져 손을 잡았다

 

안양착한푸드마켓은 GS파워 후원금 500만 원으로 부침가루, 간장, 미역, 사골곰탕, 고추장 등 이용자들의 수요가 많은 물품을 구매하여, 행사 당일 GS파워 임직원과 물품 배분 행사를 진행하고, 9월 한 달간 안양착한푸드마켓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배분할 예정이다.

 

이날 GS파워에서는 김회두 사회공헌팀 전문위원, 문태수 사회공원팀 팀장이 참석했다. GS파워 임직원은 전달식이 끝난 이후에 장우희 센터장, 푸드마켓 직원과 함께 이용자를 위한 후원물품 배분에 동참하며 나눔 실천과 기부문화 확산에 뜻을 함께했다.

 

김회두 전문위원은 ”GS파워에서는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되는 이웃을 위해서 한 발짝 다가가고 사각지대에 있는 분이 없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장우희 센터장은 ”GS파워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안양시 내의 복지 사각지대 소외계층이 없도록 도울 것이며,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꾸준히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양착한푸드마켓은 기업이나 일반 후원자들로부터 기부받은 식품이나 생필품을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이용대상자들에게 배부해 지역사회에 기부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하는 기부식품사업소다.

 

이용자들은 월 1회 매장에 직접 방문해 원하는 물품을 선택할 수 있다. 2월부터 만안구에서 통합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세 번째 화요일은 야간에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