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과천교육지원청, 안양미리내공유학교 「K-뷰티 DIY 교실」시작9월 21일, 안양미리내공유학교 진로 영역 지역맞춤형 프로그램 ‘K-뷰티 DIY 교실’ 시작
퍼스널컬러, 립스틱 제조, 헤어피스 제조, 미디어특수분장 등 메이크업 기본 응용 교육으로 구성된 진로 탐색 프로그램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희)은 9월 21일부터 6주에 걸쳐 2024 안양미리내공유학교의 진로 영역 지역맞춤형 프로그램 ‘K-뷰티 DIY 교실’을 실시한다.
‘K-뷰티 DIY 교실’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퍼스널컬러 기반의 K-메이크업과 헤어 블리치 등 메이크업 기본 교육을 비롯하여 기초 화장품 및 립스틱 제조, 미디어특수분장 등 메이크업 응용 교육으로 진행된다.
안양미리내공유학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K-뷰티 분야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제공하며, 실습 중심의 교육을 통해 창의성과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학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기술을 배우고, 직접 경험함으로써 자신만의 뷰티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희 교육장은 "‘K-뷰티 DIY 교실’은 단순한 기술 교육을 넘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꿈을 키워가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양미리내공유학교 지역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