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2024년 제2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다시 꿈꾸는 청춘! 아름다운 날!”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2:48]

2024년 제2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다시 꿈꾸는 청춘! 아름다운 날!”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10/23 [12:48]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전혜인)은 지난 1022(), 노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약 500명의 지역 및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노인의 날 기념행사다시 꿈꾸는 청춘! 아름다운 날!”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2회로 맞이하는 이번 기념행사는 복지관 어르신 밴드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초등 치어리딩팀(나르샤 응원단)의 축하무대로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또한 인생행복 포토부스, 소망나무 편지쓰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또한 지역사회 및 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헌신을 아끼지 않고 선배시민으로서 솔선수범 해 주신 어르신에게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이루어졌다.

안양시 장례식장(대표이사 이윤우), 안양시벤처기업연합회(회장 김희수), 안양위생(이사 원명희), e뉴스터치(본부장 한상일)의 후원으로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에게 기념떡과 수건을 지원하였다.

이날 행사에 안양시장(시장 최대호)은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앞으로 어르신들이 축적해 온 경험과 지혜를 살려 행복하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전혜인 관장은 2회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앞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안양시노인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