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따뜻한 선행, 착한 선행" 포상금 후원

안양시, "따뜻한 선행, 착한 선행" 포상금 후원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2/13 [00:00]

안양시, "따뜻한 선행, 착한 선행" 포상금 후원

안양시, "따뜻한 선행, 착한 선행" 포상금 후원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02/13 [00:00]
안양시 상하수도사업소 최우수상포상금 500만원 착한푸드마켓에 후원하다!

안양시 상하수도사업소(소장 우계남)는 2016년 12월 환경부 주관 상하수도 운영분야 평가에서 최우수상 수상으로 받은 포상금중 500만원을 안양착한푸드마켓에 후원하였다

상하수도사업소는 이번 평가에서 시설관리와 서비스 개선노력등 운영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도 상수도는 4년연속, 하수도는 3년연속 최우수를 받아 상하수도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우계남 소장은 "포상금을 안양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후원함으로써 기부문화를 알리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며 후원에 동의해준 직원에게도 감사하다“ 하고 말했다.





후원을 받은 안양착한푸드마켓(센터장 장우희)은 따뜻한 나눔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을 계기로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을 나누는 일에 적극적으로 매진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안양착한푸드마켓은 안양시의 지원과 천주교수원교구 사회복지회의 정신으로 안양지역자활센터가 위탁받아 작년 7월에 개소하여 기부받은 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무상으로 제공함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의 확산과 공동체 실현에 이바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