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제17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성료

제17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성료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6/09/20 [00:00]

제17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성료

제17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성료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6/09/20 [00:00]

지난 10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제17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안양시 사회복지 발전과 증진, 사회복지업무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그 활동들을 격려 해 주기 위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민.관 사회복지종사자 400여명을 포함하여, 이필운 안양시장, 김대영 안양시의장, 정기열 경기도의회 이장, 정변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주요기관장 등 초청내외귀빈들을 포함해 500여명이 참석하여 즐겁고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 분야별로 시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적이 큰 유공자, 이웃돕기에 기여한 공적이 큰 유공자 등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노력해온 34명이 표창을 받았다.

곧이어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문 낭독과 사회복지종사자 편지사연글 낭독 및 기념사, 축사가 진행되었으며 2부 순서로 안양시 관내 사회복지단체의 장기 자랑, 가수 변진섭의 축하 공연 등이 이어졌다.

행사를 주관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정변규 회장은 “함께 해주신 사회복지사 및 복지업무 종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며 “꿈을 꾸는 것 조차 힘들고, 꿈과 현실에서 고민하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꿈 꿀 수 있는 기회, 꿈을 키워나가는 발검음에 동행하는 협의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