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학교현장 방문?'현안 대책 함께 모색'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0 [20:18]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학교현장 방문?'현안 대책 함께 모색'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04/10 [20:18]
학교현장 방문?'현안 대책 함께 모색' /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은 4월 8일 안양시 만안구에 소재한 신성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교육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은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서 현장 요구에 기반한 학교종합지원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학교현장방문이 함께 이루어졌다.

신성중학교 교장실에서 가진 간담회 자리에는 조광희 위원장과 안경애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신성중?고등학교 교장, 교감, 교육청 담당자 등 10여명이 함께 했으며, 학교 교육사업과 현안과제 등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었다.

간담회 자리에서 신성고등학교 박응대 교장은 “학생들이 체육시간, 쉬는 시간에 많은 신체활동을 하고 있는 농구장 바닥 우레탄 소재가 이번 유해성 검사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어 학생의 출입을 금하고 있다”면서 “학생들의 체육활동 및 신체건강과 안전을 위해 시급히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신성중학교 김생 교장은 “농구장 바닥과 마찬가지로 운동장 트랙 탄성포장재 또한 유해물질이 검출되어 사용을 금지시켰다”면서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위해 조속히 개선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관심과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