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박달중학교 학생들, "학생재능기부활동"으로 사랑 나눠

이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7/16 [10:37]

박달중학교 학생들, "학생재능기부활동"으로 사랑 나눠

이진아 기자 | 입력 : 2019/07/16 [10:37]

[안양신문=이진아 기자] 박달중학교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생재능기부활동”에 참여하여 지난 15일 5시경에 박달 2동 주민센터에서 직접 제작한 물품을 박달1, 2동 주민센터로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박달2동주민센터(동장 노상호), 박달2동 주민자치위원장(위원장 박종일) 박달중학교 학부모회(회장 배명주),  및 제작에 참여한 박달중학교 학생들 20여명 등이 참석했다.

학부모회 회장 배명주는 “박달중학교 각 학년별 학생들 20명이 방과후, 주말에 시간을 내서 참여했다“며 ”아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박달중학교 학부모회의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으로 예쁜 작품들이 만들어 질수 있었다“고 전했다.

박달중학교 1,2,3학년 20여명이 제작한 위 두루마리 휴지 보관용 수납박스는 관내 노인정 및 동사무소에 비치될 예정이다. 

박달중학교 이모씨는 “만들 때는 조금 힘들었지만, 다 만들고 나니 뿌듯했어요”라며 “열심히 만들었는데 할머니,할아버지분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박달중학교 학생들은 지난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 비누꽃만들기 행사를 진행하여 노인정에 전달해 드린 바가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