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FC안양, 동아오츠카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7/16 [12:22]

FC안양, 동아오츠카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김용환 기자 | 입력 : 2024/07/16 [12:2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5() 안양시청 접견실에서 FC안양과 동아오츠카의 후원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 날 협약식에는 FC안양 최대호 구단주, 신경호 단장과 동아오츠카 조익성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동아오츠카는 고객 우선주의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1979년 창립 이래 우수한 기술력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음료 전문 기업이다. 국민 이온 음료인 포카리스웨트와 나랑드사이다, 오로나민C, 오란씨 등 고객의 입맛과 건강을 사로잡는 음료를 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 협약에 따라 FC안양은 유니폼 내 광고를 제공한다. 오는 27() 홈경기부터 잔여 2024시즌 경기까지 FC안양 선수단 유니폼 우측 소매에 포카리스웨트 로고가 부착된다. 동아오츠카는 FC안양에 포카리스웨트와 자사 생수 마신다 등을 제공한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국민 음료 기업 동아오츠카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단에 큰 도움이 될 것이고 좋은 경기력으로 후원에 보답하겠다좋은 인연이 되어 앞으로 상호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아오츠카 조익성 부회장은 동아오츠카가 FC안양을 후원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 특히 동아오츠카가 안양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더욱 뜻깊다라며 “FC안양과의 인연이 지속되길 바라며, FC안양의 1부리그 승격을 동아오츠카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