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 유영일, 예비홍보물 발송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4/25 [16:47]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 유영일, 예비홍보물 발송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04/25 [16:47]

안양시 제5선거구(평촌·평안·귀인·범계·갈산) 경기도의회의원 국민의힘 후보 유영일 선거 캠프(동안구 흥안대로396 강윤빌딩 301호)가 2022년 4월 25일 월요일 예비홍보물을 지역구의 시민들에게 발송했다.
 
유영일 후보는 "하루 하루 지역의 다양한 주민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처음 출사표를 던진 정치신인에게 큰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하기도 했지만 그만큼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한다고 느꼈다.

그래서 예비홍보물을 통해 유영일이란 사람에 대해서 미약하게나마 알려드릴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다”고 이번 예비홍보물 발송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유영일 후보의 예비홍보물에는 유영일 후보가 가진 행정적 전문성과 정치적 신념 등이 담겨있다.

특히 그가 밝힌 ‘공정’과 ‘따뜻함’이라는 정치적 신념은 앞으로 그가 선보일 공약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유영일 후보는 "안양시청 고충민원 조사역으로 근무한 경력과 서울시청 정책보좌관으로 근무한 경력을 바탕으로 지역이 당면한 다양한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정치신인으로서 자신의 강점을 주저 없이 “전문성, 섬세함, 추진력”이라고 꼽는 유영일 후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