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하 복지관)은 2024년 11월 15일(금), 안양시 지역사회 곳곳에 이웃사랑을 전달하고자 안양감리교회 본관 앞에서‘2024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안양감리교회의 후원으로 안양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하고,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사랑의 김장나눔’행사는 2011년을 시작으로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함께 해왔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서는 5kg 466박스, 10kg 767박스로 총 10톤에 달하는 김장김치가 전달되어 따듯한 이웃사랑을 전달하였다.
안양월드휴먼브리지 임용택 대표는 "매년 치솟는 물가로 인하여 지역사회 이웃들의 경제적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지역사회의 주민들을 위한 이웃사랑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앞장서야 한다."며 '2024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웃사랑 전달 활동의 지속 의지를 거듭 밝혔다. 한편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물가상승으로 많은 부담이 생겼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는 추위가 더욱 빠르게 찾아오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함께하는 이웃사랑의 열기는 안양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듯하고 건강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함께한 유관기관과 경안로타리클럽 등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