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나눔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11월 3일‘기부의 날’에 활용

안양시나눔운동본부 주관, 한글 기준 20자·영문 5단어 이내. QR코드·문자로 응모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13:21]

안양시, 나눔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11월 3일‘기부의 날’에 활용

안양시나눔운동본부 주관, 한글 기준 20자·영문 5단어 이내. QR코드·문자로 응모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06/02 [13:21]
안양시, 나눔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11월 3일‘기부의 날’에 활용.
안양시나눔운동본부(이하 나눔운동본부)가 오는 11월 3일‘기부의 날’에 활용할 나눔문화 확산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안양시가 2일 밝혔다.
 
나눔운동본부는 기부금품 접수와 배분 및 후원자 발굴 등 안양시의 지원을 받아 기부와 나눔문화 조성을 선도하는 단체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나눔문화에 부응할 참신한 글귀나 슬로건을 구상하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글기준 20자 이내여야 하며, 영문의 경우는 5개 단어 이내로 한정된다.
 
참가 방법은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문자로 응모할 수 있다. 포스터는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카카오톡 접수는 불가하다.
 
심사를 통해 나눔문화 전개에 적합하면서도 참신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 오는 20일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에 게시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비속어나 공익을 해칠 수 있는 내용 및 주제와 상관없는 경우는 공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 1명에게 10만원 상당, 최우수상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공모전에 참여한 3백명을 컴퓨터 추첨해 2천원권 편의점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선정된 작품은 금년도 기부의 날 홍보콘텐츠로 활용, 기부 붐 조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권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