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특수학급생 대상 건축물그리기 대회 연다.

자연속 예술마을에 내가 산다면...!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13 [16:35]

안양시, 특수학급생 대상 건축물그리기 대회 연다.

자연속 예술마을에 내가 산다면...!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07/13 [16:35]
3인 이하 그룹 참가가능. 8절지 도화지 채색 8. 26(금) ∼ 9. 8.(목) 응모

안양시는 안양·과천 지역 내 특수학교(급)에 재학 중인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주제는‘자연 속 예술마을에 내가 산다면’, 공모는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개인 또는 3인 이하 그룹으로 8절지 도화지에 크레파스, 수채화, 연필화, 색연필 등으로 채색, 주제에 맞는 그림 작품을 완성한 후 각 학교(급)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해야 한다.
 
접수증 및 포스터는 안양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새소식>‘2022 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참가신청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10월 7일 안양건축문화제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입상 학생에 대해서는 안양시장상, 경기건축문화제추진위원장상, 안양지역건축사회장상이 주어진다.
 
또한 응모된 작품들은 경기건축문화제 기간 전시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건축물그리기 대회가 특수학교(급) 학생들에게 희망과 상상력을 불어넣고 공정사회로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