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명학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주관 온라인 장기자랑 열려

7월 18일~20일, 명학초 학생자치회 온라인 장기자랑 실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18 [16:20]

명학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주관 온라인 장기자랑 열려

7월 18일~20일, 명학초 학생자치회 온라인 장기자랑 실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07/18 [16:20]
명학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주관 온라인 장기자랑 열려
1학기 전교임원, 학생회 회의를 통해 자율적으로 온라인 장기자랑 개최

안양 명학초등학교(교장 양선미)는 1학기 전교학생자치회 주관으로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점심시간 동안 학교 방송을 통해 온라인 장기자랑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감춰 두었던 우리들의 끼를 맘껏 발산하자’는 취지로 학생자치회 회의에서 의견을 모아 추진됐다. 학생들은 행사의 진행, 홍보, 방송 내용 구성 및 편집까지 자율적으로 운영했다.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이번 온라인 장기자랑에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포스터를 직접 만들어 교내에 홍보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개인 혹은 단체로 장기자랑을 준비해 동영상 파일로 제출하고, 동영상 제작 시 유의사항 등도 미리 안내받았다.
 
최종 접수일은 7월 15일이었으며, 총 14개의 장기자랑이 접수됐다. 제출된 장기자랑 영상은 학생자치회 임원들이 직접 내용을 확인하고, 방송으로 적합한 내용인지 회의를 통해 결정했으며, 방송에 적합한 영상으로 편집 작업도 직접 진행했다.
 
김소은 명학초 1학기 전교어린이 회장은 “코로나19로 학교에서 자주 만나지 못했던 아쉬움도 달래고, 즐거운 학교생활의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학생자치회 친구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했다”고 말했다. 
 
명학초 전교학생자치회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해 학생 주도의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여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