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01 10:47:53
뉴스홈 > 뉴스 > 교육/IT  
등록날짜 [ 2021년11월03일 11시44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대 대학일자리센터, 해외취업특강 열어
위드 코로나 시대, ‘해외취업’으로 취업에 한 걸음 더!
위드 코로나 시대, ‘해외취업’으로 취업에 한 걸음 더!

해외 취업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특강이 열린다.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 대학일자리센터는 열정과 잠재력을 지닌 청년들이 제한된 국내 취업시장에서 벗어나 해외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해외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취업특강’ 프로그램은 어문, 사회, 이공, 종교, 디자인, 영미언어문화전공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를 6개 전공계열로 세분화하여 각 특성에 맞는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강의는 줌(Zoom)이나 학습관리시스템(LMS)이 아닌, 개별 문자메시지(SMS)를 통하여 신청한 영상 링크가 송부되는 방식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인 10일부터 16일까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하고 특강별로 소감문을 제출하면 수료 된다.
 
 이번 특강은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신청할 수 있는 전공계열도 제한이 없어 원하는 특강을 모두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9일까지이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허지현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장기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침체된 해외 취업의 문이 위드 코로나와 함께 다시 열리고, 다양한 잠재력을 가진 청년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여 자랑스러운 한국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안양대 대학일자리센터는 폭넓은 진로 탐색 지원, 맞춤형 진로 선택 지원, 구직활동 지원, 취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지난해 문을 열었다. 현재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들의 진로와 취·창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교육부 미래형 교육자치협력지구 12개 신규지구에 선정 (2021-11-03 12:31:47)
샘모루초등학교, ‘친구야 사랑해 ’6행시로 마음 나누기 (2021-11-02 15:18:49)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