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8:43
뉴스홈 > 뉴스 > 건강/의료  
등록날짜 [ 2022년10월12일 20시24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림대학교성심병원-LS오토모티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과 의료취약계층 지원 확대, ESG 경영 실천을 위한 협력방안 모색
한림대학교성심병원-LS오토모티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은 지난 9월 15일(목) LS오토모티브(대표이사 이철우)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유경호 병원장, 이승대 행정부원장, LS오토모티브 이철우 대표이사, 서형석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의료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확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적 활동 모색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LS오토모티브는 안양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요 기업(기관)들이 모여 안양시자원봉사센터를 중심으로 사회공헌 하는, 안양시 기업연대 활동을 함께 해오고 있다.
 
양 기관은 상호 우호증진과 긴밀한 협력 확대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새로운 사회공헌 문화 정착과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기업의 ESG[환경(Environment) · 사회(Social) · 지배구조(Governance)] 경영 확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였으며, 각 기관이 보유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추진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하였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유경호 병원장은 “본원은 안양/과천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으로서 의료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사업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의 의료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그 바탕에는 의료비를 지원할 수 있는 기업의 후원금이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LS오토모티브와의 다양한 사업 추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부터 치료받을 수 있도록 그 대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만안치매안심센터, 조달청 혁신제품(요실금팬티) 사용으로 치매가정 지원 (2022-10-13 08:47:44)
동안구보건소, ‘ 뇌혈관질환 예방 시민 건강강좌’ 개최 (2022-10-07 17:41:32)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