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8:02:39
뉴스홈 > 뉴스 > 사회/복지  
등록날짜 [ 2023년05월08일 18시59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평촌우리병원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들께 직접 인사
롯데백화점 평촌점, 샤롯데봉사단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간식 지원 행사
롯데백화점 평촌점, 샤롯데봉사단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간식 지원 행사

롯데백화점 평촌점(점장 이주영)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관악주공아파트 단지 내 어르신들께 직접 인사드렸다. 카네이션을 어르신들 가슴에 달아드리며 간식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고 안부를 살폈다. 
 
이날 행사는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였고, 평촌우리병원(무료 건강검진 지원), 하희플라워(카네이션 지원), 관악주공관리사무소, 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했다.
 
마을이벤트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어버이날을 맞아 직원들이 직접 꽃도 달아주면서 이야기를 나누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샤롯데봉사단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간식 지원 행사

롯데백화점 평촌점 김하나 리더는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께 꽃도 달아드리고 선물을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의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정기적으로 경로식당 봉사도 참여하고 있지만, 특별한 날 함께 하는 소소한 나눔에 기뻐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제가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함께 기원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은 “뜻깊은 날을 맞아 지역사회가 함께 관심을 갖고 더욱 풍성한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섬기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동안치매안심센터, 어버이날 맞이 ‘감사해孝’ 행사 진행 (2023-05-09 13:45:00)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우리가족愛 봄날” (2023-05-08 17:15:07)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