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8:02:39
뉴스홈 > 뉴스 > 일반/종합  
등록날짜 [ 2024년01월18일 14시23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재훈 前국회의원 제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안양시민의 삶의 質 향상을 위해, 안양을 확실하게 대청소할 것을 다짐하는 큰 일꾼! 참 일꾼! 임재훈

임재훈 前 국회의원은 18일(목) 오전 10시 30분 안양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선언문을 통해 "켜켜이 쌓인 안양의 당면한 문제를 속시원하게 대청소할 것을 다짐하면서....." 제22대 총선에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갑) 선거구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임 前 의원은 "안양은 작지만 착실한 변화와 혁신의 궤도에 진입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같은 흐름을 지속적이되 시민과 함께하는 예측가능한 정치로 승화"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이어 "안양의 정체는 대체적으로 특정 정당의 일방 독주에 기인했다"며 “이제는 진정한 안양다움을 회복하기 위해 특정 정당의 독주를 확실하게 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동시에 "안양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추되 낮아지고 섬기는 정치로 새로운 정치문화를 획기적으로 창달"하겠다고 강조했다.
 
임 前 의원은 지난 3월부터 지하철역 새벽 출근길 인사를 통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난 15일(월) 예비후보 등록과 동시에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전문] 출마선언문
 
큰 일꾼! 참 일꾼! 임재훈
 
안양을 안양답게 바꾸면서 안양 시민의 삶의 質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자 큰 일꾼이자 참 일꾼인 저 임재훈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갑) 선거구에 출마를 선언합니다.
 
오랜 시간 켜켜이 쌓인 안양의 당면한 문제를 속시원하게 대청소할 것을 결연하게 다짐합니다. 
 
이제 안양은 작지만 착실한 변화와 혁신의 궤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같은 흐름이 지속적이되 시민과 함께하는 예측가능한 정치로 승화시키겠습니다.
 
너무도 오랜 시간 안양은 정체되었습니다. 이는 대체적으로 민주당의 일방 독주에 기인했습니다. 이제 저 임재훈은 진정한 안양다움을 회복하기 위해 민주당의 독주를 확실하게 끊어내는 선봉장이자 기수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민주당의 성지로 불리던 안양을 4월 10일을 전환점으로 국민의힘의 옥토로 탈바꿈 시키겠습니다.
 
동시에 안양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추되 낮아지고 섬기는 정치로 새로운 정치 문화를 획기적으로 창달하고 오직 안양시민편에서 ‘안양시청 이전반대’ 운동을 가열차게 전개하겠다는 것을 다짐합니다.
 
안양시민들께서 불초 저를 선택하신다면 결코 후회하시지 않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항심(恒心)의 정치를 펼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재훈 예비후보 주요 경력
 
 ▲ 전북 익산 출생
 ▲ 충남 논산에서 중학교까지 성장
 ▲ 안양 신성고등학교 졸업
 ▲ 제20대 국회의원(비례대표)
 ▲ 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비서실장
 ▲ 대통령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위원
 ▲ 現 국민대학교 전임연구교수
 ▲ 現 국민의힘 안양시 동안구갑 당협위원장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안양학’ 지도교수·실무자 간담회 개최 (2024-01-18 16:10:09)
청년 이사비・초등생 졸업앨범비 지원…더 좋아지는 안양시 제도 10선 (2024-01-18 13:37:23)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