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양시의회 박정옥 의원입니다.
존경하는 안양시민 여러분? 신축년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2020년도는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한 해였습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한 지역경제 마비와 가계부채 증가 등 경제침체로 서민들의 형편이 더욱 어려웠던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전반기 도시건설위원장으로서 우리 안양시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값진 결실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따뜻한 성원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민의 곁에서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의 복지증진과 시정의 각 분야에 사업을 보면 부안공원, 한미공원, 한가람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관악산 국기봉데크전망대와 안전계단설치, 초등학교앞 엘로카펫, 노란천사프로젝트 설치 등 많은 사업을 면밀하게 검토하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지역민들의 어려움과 기쁨을 늘 함께 하고자 노력하여 지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안양시 희망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커피머신 기증, 독고노인 어르신 점심식사를 위해 매달 지원을 해줄 수 있게 안양보노로타리클럽에서 협조를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주부의 시선으로! 엄마의 지혜로! 행복한 우리동네! 민원의 해결사!
발로 뛰는 동네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드리며, 주민의 작은 소리도 귀담아 듣는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며, 사랑받는 일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안양시민 여러분!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해 어긋났던 일상이 제자리로 돌아와 거리마다 시민들이 활력을 되찾고 웃음이 넘쳐나는 안양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안양시에 코로나 대신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저 박정옥은 언제나 주민의 편에서, 주민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TV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