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5일 과학전시관 천체투영실 재개관

천체투영실 새단장으로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10/04 [09:10]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5일 과학전시관 천체투영실 재개관

천체투영실 새단장으로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10/04 [09:10]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5일 과학전시관 천체투영실 재개관
10월 5일부터 과학전시관(수원) 재개관, 휴관 기간 동안 천체투영실 내부 시설 및 시스템 개선
관람 프로그램 운영, 매일 2회씩 루시아(Lucia) 돔영상물 상영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이태헌)이 5일부터 수원 과학전시관 천체투영실을 재개관한다.
 
수원 과학전시관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7월부터 휴관하는 동안 천체투영실 내부와 천체투영시스템 등을 개선했다.
 
천체투영실에서 제공하는 주요 프로그램은 루시아(Lucia) 돔영상물 상영으로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30분에 영상물 상영 예정이다.
 
관람은 누구나 할 수 있다. 관람 신청은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관람 인원은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오전과 오후 각각 10명씩 관람할 수 있다. 단,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완료한 관람객이 있는 경우 추가로 10명이 더 관람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관람 가능 인원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과학전시관(수원) 안내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이태헌 원장은 “앞으로 과학전시관이 다양한 과학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학습의 장으로서 학교 교육과정을 지원하고, 융합과학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은 수원과 의정부 등 2곳에 과학전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도내 학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융합과학체험교실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