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7/02 [20:52]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3/07/02 [20:52]
이용훈 회장 -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
안양시장애인론볼연맹(회장 이용훈)은 안양시론볼경기장에서 6월 29일~30일 2일동안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경기장에는 안양시 장영근 부시장, 안양시장애인론볼연맹 이용훈 회장, 경기도장애인론볼연맹 권훈겸 회장,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 국민의힘 만안구 최돈익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4개 광역단체와 경기도 11개 지자체에서 100여명의 선수단, 임원, 보호자, 자원봉사자 등 총 2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들의 대회 참여로 지속적인 스포츠 활동과 지역간 스포츠 교류를 활성화 시키고, 생활체육 활동의 저변을 확대하여 장애인의 체육 인프라의 지역 균형과 발전을 추진하며,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및 시민들과의 화합과 연대의식을 고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영근 부시장 -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
참가지역은 대전광역시,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전라북도와 안양시, 군포시, 남양주,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오산시, 용인시, 화성시 등 총 15개 지역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전경기 조별리그전 OPEN 3인조 16강 B4복식 4강 결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이틀간의 경기에서 ▲OPEN 3인조는 1위 화성시2 (남상열, 박을선, 강덕구), 2위 수원시1, 3위 시흥시1, 인천시2 ▲B4복식은 1위 수원시1(김용오, 김혜자), 2위 수원시4, 3위 안산시, 4위 수원시3 순으로 결정됐다.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
안양시장애인론볼연맹 이용훈 회장은 “비가 오는 가운데도 이렇게 많은 선수단과 관계자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오늘 대회를 통해 각 지역에서 장애인들의 생활체육이 활성화 되고, 생활체육 선수들의 저변이 확대되어 장애인들이 즐겁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며, 또한 이러한 다양한 장애인 스포츠 행사를 통해서 우리 사회가 장애와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데 크게 향상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장영근 부시장이 론볼을 시연해 보고 있다. -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이채명 도의원이 론볼을 시연해 보고 있다. - 제8회 안양시장배 전국론볼대회 성황리 개최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