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MOU)체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MOU)체결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5/29 [00:00]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MOU)체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MOU)체결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05/29 [00:00]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정변규)는 5월 29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이날 오전 협의회 사무실에서 유기농 수제식빵 전문점 엣지브라운을 운영하고 있는 ㈜엣지에프앤비(대표·한근홍)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에 따라  ▲사업의 추진을 위한 물적 · 인적 자원의 상호 협력 ▲사회공헌과 나눔봉사에 상호협력 교류를 통해 지역복지를 충족시키는데 이바지하며 두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활동에 대해 적극 협조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엣지에프앤비는 유기농 수제식빵 전문점 엣지브라운 운영으로 최상급 유기농 밀가루와 16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코코넛슈가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소 및 몸에 좋은 재료들로 다양한 식빵 선보이며 메뉴계발, 오픈교육, 운영시스템, 창업 등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이날 협약식에 엣지브라운 10호점 돌파기념으로 ㈜엣지에프앤비로부터 300만원을 후원받았다.

정변규 회장은 “기쁨과 감사에 지난밤을 뜬눈으로 보냈다고 말문을 연 뒤 진정한 사회복지국가로 가는 길목에 꼭 필요한 요소가 있다면 민간과 공공이 함께하는 사회복지전달체계를 구축하는 일,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그리고 온 국민이 함께 나눔문화를 만들어가는 일”이라 말했다.

이어, 엣지에프앤비 한근홍 대표가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안양시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이웃이 이웃을 돕는”더 좋은 이웃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