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 11월 11일 “안양시의사회와 함께하는 무료진료”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 11월 11일 “안양시의사회와 함께하는 무료진료”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7년 11월 11일(토) 16:20~18:30 재가어르신 및 지역주민들에게 ‘안양시의사회와 함께하는 무료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체적·정신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지역사회와 연계한 보건의료서비스를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를 돕고자 한다. 안양시의사회 의료자원봉사단은 안양시의사회와 치과의사회, 약재사회, 한의사회, 간호사회, 안경사회 소속 전문 의료진으로써 정기적으로 지역사회에서 무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어렵고 불우한 이웃들을 위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싶다”는 뜻을 전하며 본 복지관에서는 2015년부터 연 1회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당일 무료진료 참여접수는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16:00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진료과목은 내과, 안과, 정형외과, 피부과, 치과, 한방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처방에 따른 약과 돋보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안양시의사회와 함께하는 무료진료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무료진료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