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더테라스 '하루매출기부하기 후원금' 전달

안양시수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하는 모금행사

홍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05:19]

안양시, 더테라스 '하루매출기부하기 후원금' 전달

안양시수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하는 모금행사
홍은주 기자 | 입력 : 2018/06/19 [05:19]
하루매출기부하기 후원금전달식 / 사진=수리복지관

[안양신문=홍은주 기자] 수리장애인복지관은 안양예술공원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테라스'와 함께 지난 4월25일 진행된 '하루매출기부하기' 행사에서 모금된 후원금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하루매출기부하기’는 업체에게는 사회공헌의 기틀을 마련하고 소비자에게는 “나의 소비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행동”임을 인지하여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하는 “착한소비, 나눔캠페인” 이다.

복지관의 후원처, 자원봉사단체, 유관기관들과 함께 진행한 SNS홍보는 우수홍보사례로 공유되어 지역사회에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고, 작년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개인과 단체 참여자들이 함께하여 보다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었다.

기다림의 시간을 나눔의 의미로 채우고자 계획된 나눔안내서, 포토존, SNS이벤트 등은 맛있는 식사 외에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더테라스의 김현미 대표와 직원들의 노고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더해져 완성된 착한 기부이야기가 지역 곳곳에 퍼져, 자연스러운 기부문화가 정착되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 카와커피 김태훈대표와 착한소비 나눔캠페인에 동참해준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