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민주주의 꽃 선거는 사라지고

조일성 주필 | 기사입력 2022/03/04 [15:55]

민주주의 꽃 선거는 사라지고

조일성 주필 | 입력 : 2022/03/04 [15:55]
말도많고 탈도많은 최악의 20대 대통령 선거는 끊나고 이제 6월 1일 지방선거가 남아 있다.
 
우리안양시는 1955년 처음 시행된 지방선거가 2022년 까지 8번째 선거를 치른다.

지금까지 시의원 공천권자들은 정직하고 청렴한 인재들을 뒤로하고 학연. 지연. 혈연. 정당. 심지어 뒷거래를 하고 자격이 없는 사람을 잘못 공천을 해왔다.

하지만 이번 2022년 제8회 안양시 시의회 의원 공천권자는 철저한 검증을 해서 공천을 해야 할 것이다. 
 
과거 공천권자들은  전과 이력, 사기혐의 이력, 뇌물거래 이력, 자신이 운영 하는기업 특혜, 권력과 직위를 앞세워 안양시 돈 빼 내서 엉뚱한 사업 한다고 사욕을 체우는 못된 의원들을  이번에는 모두 색출 해야 할 것이다.
 
현 시의원 중에도 건설업자와 금전 거래 문제가 되어 경찰조사를 받은 의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시의원들의 이런 문제를 공천권자는 이미 들어서 알고 있을 것으로 생각 한다.
 
만약 안양시 만안구, 동안갑, 동안을 정당 공천권자들이 후보자들의 비리를 알면서도 묵인하고 공천을 한다면 이번 8대 안양시의회에서만은 안양시민들이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공천권자 역시 뒷 거래를 한 것으로 인정하고 어떻게 공천을 한 것인지 60만 시민앞에 밝혀 야 할 것이다.      
 
지금까지 우리안양시 의회 의원들이 수준이하 실력 미달이  다수였다 면 이번 8대 시의원 구성은 좀 보다 젊고. 활동 적 이고 혁신적이며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깨끝한 수준높은 시의회 구성이 되기를 우리 안양시민은 바는 것이다. 
 
우리 안양신문. 안양방송은 2022년 안양시 시의회 구성부터 분과별 모든 회의를 생방송으로 출력하여 우리 안양시민의 알 권리를 알리는데 앞장 설 것이다.

과거 의원분들이  불순한 행동과 언행을 함부로 했지만 앞으로는 의원분들 행동. 언행 하나하나가 시민에게 그대로 생방방송으로 시민들에게 전달 된 다는 것을 알리 고 자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