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초복맞이‘임원 및 회원 간담회’개최사회복지의 날 행사, 임직원 행사 등 임원 및 회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 …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도준우)는 임원 및 회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15일 비산누룽지백숙에서「2024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임원 및 회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의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의 사업계획 보고(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등) △공지사항 △기타논의 등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9월 12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개최 예정이며, 이외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스크린 골프대회 등을 계획하고 있다.
주요사업인 위드(with)인 의료비 지원사업, 케어뱅크(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복지소외계층발굴지원(좋은이웃을사업) 등을 안내하였으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지역주민 감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음을 전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은 “귀한 걸음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임원 및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우리 협의회는 소통과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세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사회복지의 날 행사 등 임원 및 회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대한 의지를 담아 더욱 더 발전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