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덕원동 V터전(회장 제종란)은 지난 15일 인덕원동 다목적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정옥란 센터장과 인덕원동 이종복 동장, 동V터전 박명숙 회장, 제종란 고문을 비롯한 인덕원동 V터전 회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비산복지관에서 김장 배추 400kg을 지원받고,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 배추 속 양념을 지원받아 진행되었다. 참여자들은 정성껏 김장을 담그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인덕원동 V터전 회원들은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김장 담그기가 어려운 40가정과 지역 경로당에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박명숙 회장은 "이번 김장행사를 통해 김장을 못하는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김장김치를 조금이나마 나누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옥란 센터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김장 담그기에 참여해주신 인덕원동 V터전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양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 및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