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 노루페인트와 함께하는 ‘마을, 모두 다 김치’ 행사 개최

홍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2/09 [16:43]

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 노루페인트와 함께하는 ‘마을, 모두 다 김치’ 행사 개최

홍은주 기자 | 입력 : 2019/12/09 [16:43]
노루페인트와 함께하는 ‘마을, 모두 다 김치’ 행사 개최 / 사진=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신문=홍은주 기자] 지난 2019년 11월 23일, 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유정환 관장)은 노루페인트 안양본사(진명호 대표이사)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마을, 모두 다 김치’를 함께 진행하였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3회째 김장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노루페인트 안양본사는 겨울철에 김장김치가 필요한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전달은 물론 임직원과 가족 40여 명이 함께 참여하여 직접 김장을 담그며 소중한 나눔에 동참하였다.

이날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안구 내 저소득 가정과 어르신 가정에 전달하였으며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었다.

2017년부터 매년 김장행사에 봉사자로 참여하고 있는 노루페인트 장진영 과장은 “매년 행사를 통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 유정환 관장은 “우리 지역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고민하는 기업인 노루페인트의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로 함께하며 누구나 행복한 마을을 만들어가는데 함께 노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노루페인트 안양본사에서는 총 750kg의 김장을 진행하였으며, 만안구 내 저소득 가정과 어르신 150가정에 전달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