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만안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11:10]

안양만안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5/23 [11:10]
안양만안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안양만안경찰서(경찰서장 이연형)는 22일 경찰서 5층 ‘누리마루’에서 2023년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강득구 국회의원, 김성수 도의원, 윤경숙 등 시의원 8명, 만안구청장,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 안양시청 철도교통과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각 초등학교장, 모범운전자회장, 녹색어머니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발대식은 위촉장 및 감사장 수여, 내빈 축사,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으며, 발대식을 통해 민·경 치안 협력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안전한 등하굣길을 확보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새롭게 출범한 안양만안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앞으로 만안구 관내 초등학교 어린이의 교통사고 예방 활동 및 등하교시간 안전 보행 지도 활동을 하게 된다.
 
  이연형 안양만안경찰서장은 녹색어머니회의 활동으로 인해 스쿨존에서 교통사고 제로화가 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어린이가 안전한 교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과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