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제1회 안양시장배 전국 발달장애인 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11:08]

제1회 안양시장배 전국 발달장애인 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24/04/01 [11:08]

안양시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제1회 안양시장배 전국 발달장애인 농구대회’가 지난 3월 30일 안양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안양시장애인농구협회가 주최 및 주관한 이날 행사장에는 안양시의회 최병일 의장, 안양시장애인농구협회 오지웅 회장을 비롯해 전국 11개 지역에서 참가한 180여명의 선수단 과 심판진 및 운영진 관계자, 내외귀빈을 비롯한 관객 등 1천여명이 참석해 대회를 관전했다.
안양, 군포, 의왕, 안산, 평택, 고양, 용인, 서울, 시흥, 춘천, 아산에서 참가한 11개 장애인농구팀은 1부(경증), 2부(중도), 3부(중증) 3개의 종목으로 나뉘어 경기를 치뤘으며, 평소 갈고 닦은 농구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참가한 선수들 모두 프로농구 선수들의 기량만큼 훌륭한 경기를 펼쳤던 이날 대회에서 ▲ 1부 고양시 ▲ 2부 평택시 ▲ 3부 서울시 팀이 우승의 영예를 거머졌다.
안양시장애인농구협회 오지웅 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전국 발달장애인 농구대회는 선수단 여러분과 감독 및 관계자 분들이 평상시에 열심히 연습하고 꾸준히 갈고 닦은 실력을 선수단 여러분들의 가족들과 친구들 그리고 동료들에게 멋지게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와 경기가 될 것이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 해 주시고, 무엇보다도 몸 다치지 않게 안전한 경기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양신문, 뉴스팍, 원스텝뉴스, 뉴스뷰 공동취재 및 보도>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