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한 번뿐인 삶, 어떻게 살 것인가? 안양시민학당에서 해답을 찾다

역사 강사 최태성이 전하는 삶의 지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6:56]

한 번뿐인 삶, 어떻게 살 것인가? 안양시민학당에서 해답을 찾다

역사 강사 최태성이 전하는 삶의 지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10/10 [16:56]


안양시 평생학습원에서 운영하는‘2024년 안양시민학당’이 시민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서 대장정을 이어 가고 있다.

시에 따르면, 10일 14시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강좌에는 6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해 평생학습의 뜨거운 의지를 실감케 했다.

이날은 EBSi와 이투스의 역사 강사 겸 방송인인 최태성 스타 강사가 ‘한 번뿐인 삶,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소통하며 역사 커뮤니케이터로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울러, 삶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시하고 청중이 자신의 삶을 어떻게 더 의미 있게 살아갈 수 있을지를 고민하게 만드는 소중한 시간을 시민들에게 선사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는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장과 다채로운 배움에 대한 열망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해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평생학습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10월 26일 제10회 안양시 평생학습한마당 축제와 동시에 진행될 마지막 강좌는 배한성 성우의 ‘롱런(Long Run)하려면, 롱런(Long Learn)하라는 주제로 2024년 안양시민학당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