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개관 30주년 기념식 및 비산가족 송년회 「참! 좋은 그대, 고맙습니다」2017 개관 30주년 기념식 및 비산가족 송년회 「참! 좋은 그대, 고맙습니다」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 3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2월 21일 성결대학교에서 2017 개관 30주년 기념식 및 비산가족 송년회 “참! 좋은 그대, 고맙습니다”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 및 송년회는 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30년간 동행한 자원봉사자·후원자· 지역 어르신· 내빈 등을 비롯하여 250여명이 참석하였다. 기념식 및 송년회는 1부 개회식, 2부 축하공연과 토크콘서트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1부에서는 비산복지관과 함께 오랫동안 동행한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선한사람들의 장학회 장학금 전달식’도 이루어졌다. 장학금은 지역 내 평소 선한 생각과 행동을 실천하는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총 500만원의 장학금이 25명의 아이들의 푸른 꿈을 위해 전달되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CS프리미어호텔 김상교 대표와 탤런트 사미자씨가 전달하였다. 2부에서는 개그맨 김시덕의 사회로 토크콘서트와 축하공연이 이루어졌다. 비산복지관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복지관에서 함께 어울리고 경험했던 사연들을 이야기 하며 추억을 나누고, 복지관의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흥겨운 공연과 함께 복지관의 앞으로의 다짐을 노래로 담아 함께 부르며 미래를 기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개관 30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주최한 비산복지관 류승용 관장은 “지난 30년, 여러분들이 있어 비산복지관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참! 좋은 여러분들과 앞으로도 계속 동행하고 싶습니다. 너무나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또한, 발리드메 by 엠클래스에서 후원해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습니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